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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그렇구나

이동통신사 3사, 수신받지 못한 전화를 문자로 수신받자!

작성자Namsik

작성일 2015-04-13

조회수3350

제목없음

 


이동통신사 3사, 수신받지 못한 전화를 문자로 수신받자!

“모든 전화를 놓치지 않고 확인하는 부가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이동통신사 3사(SKT, KT, LG U+)는 통화불능 상태(통화중, 전원꺼짐, 음영지역등)에서 수신된 모든 전화를 문자메시지로 안내해주어 업무상 중요한 전화등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통화불능상태에서 수신된 모든 전화를 문자메시지로 확인하세요!


부재중 전화를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 이용 예시



이동통신사 3사(SKT, KT, LG U+)는 콜키퍼(SKT), 캐치콜(KT), 매너콜(LG U+) 부가서비스를 통해 통화불능 상태(통화중, 전원꺼짐, 음영지역등)에서 수신된 모든 전화를 문자메시지로 안내해주어 업무상 중요한 전화를 비롯해 친구/애인/가족등에게 걸려온 전화등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사 3사, 부가서비스 비교 (SKT/KT/LG U+)


구분

SK텔레콤

KT

LG U+

상품명

콜키퍼

캐치콜

매너콜

이용요금

500원(VAT포함시 550원)

1,000원(VAT포함시 1,100원)

기타특징

생활정보, SPAM등의 부가가치 정보를 추가로 제공

없음

모든 LTE 요금제에 무료제공

유의사항

발신번호 100개까지 저장

30일이상 정보는 삭제

24시간이내건만 SMS발송

발신번호 무제한 저장

90일이상 정보는 삭제

48시간이내건만 SMS발송

발신번호 1000개까지 저장

90일이상 정보는 삭제

48시간이내건만 SMS발송



이동통신사 3사(SKT, KT, LG U+)는 통화불능상태(통화중, 전원꺼짐, 음영지역등)에서 수신된 모든 전화를 문자메시지로 안내해주는 부가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이용요금은 콜키퍼(SKT), 캐치콜(KT)가 매너콜(LG U+)에 비해서 50% 저렴한 가격이지만 LG U+는 모든 LTE 요금제 고객에게 매너콜(LG U+)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의 이용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더불어, 이동통신사에 따라서 발신번호 저장개수, 발신번호 보관기간, 메시지 통보등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유념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필자의 경우에는 부모님집이 건물구조의 특성상 음영지역에 해당하여 집안에서는 통화불능 상태가 되어 전화를 수신 받지 못하는 사태가 빈번하게 발생하였지만, 앞에서 소개한 콜키퍼(SKT), 캐치콜(KT), 매너콜(LG U+)에 가입한 후에는 수신 받지 못한 전화를 문자 메시지로 안내받을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 중입니다. 필자와 같은 사례 외에도 직장/학교생활로 인하여 전화를 꺼두는 시간이 많으시다면 이와 같은 부가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조남식
조남식

새로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모바일기기 및 PC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Namsik's Story(http://jnstory.net)을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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